본문바로가기 18.222.148.124
모바일 메뉴 닫기
상단배경사진

DCU광장

Community

메인으로

공지사항

2019학년도 제4차 비전임교원(연구교수) 채용 공고 안내
작성일 : 2019/09/20 작성자 : 교무인사팀 조회수 : 2262

1. 채용 현황

채용 부서

채용분야

채용인원

담당예정과목

교과목명

시수

다문화연구원

인문사회연구소사업

3

이주와 노동

2

이주와 글로벌가족

2

다문화시대의 글로컬 생활세계

2

의예과

의공학교실

1

생물리학

1

의공학

1


2. 지원자격
  가. 공통 자격요건
    1) 「교육공무원법」에 따른 결격사유가 없는 자
    2) 「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」의 기준을 충족하는 자
    3) 임용예정일(2019. 11. 1.) 기준 채용분야별 최소자격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
    4) 박사학위 소지자
  나. 채용분야별 자격요건
    1) 인문사회연구사업 : 다문화 관련 연구사업 수행 경력자(우대), 관련과목 강의 가능자(우대)
    2) 의공학교실 : 의공학 박사학위 소지자(필수)


3. 전형방법

1. 서류심사

DRW00003aa00307

2. 기초심사

· 심사위원 평균점수가 10(20점 만점) 미만일 경우 불합격

· 기초심사 결과는 합격 여부 판단으로만 사용하고, 최종 순위 판정하는 점수에는 포함하지 않음

DRW00003aa00309

3. 전공심사

· 심사위원 평균점수가 60(100점 만점) 미만일 경우 불합격

DRW00003aa0030b

4. 면접심사(※다문화연구원에 한함)

· 심사위원 평균점수가 60(100점 만점) 미만일 경우 불합격


4. 채용일정

절 차

일 정

비 고

온라인 접수

2019. 9. 20.() 09:00부터 ~ 9. 30. () 13:00까지

본교 홈페이지

기초 및 전공심사

2019. 10. 02. () ~ 10. 08. ()

면접 심사

2019. 10. 11 ()

임용예정자 통보

2019. 10. 14. ()

SMS 및 개별연락 통보

임용계약 체결

2019. 10. 21. () ~ 10. 25. ()

교무인사팀

  ※ 채용일정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


5. 접수기간 및 방법
  가. 접수기간 : 2019. 9. 20. (금) 09:00부터 ~ 2019. 9. 30. (월) 13:00 까지
  나. 접수방법
    1) 본교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
       (http://silver.cu.ac.kr:8088/CUV1/pages/outLogon.jsp)
    2) 온라인 지원서 작성시 “제출” 버튼까지 클릭하여야 접수가 완료됨
    3) 우편·이메일 또는 방문 접수 불가    


6. 제출서류 : 본교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입력 또는 PDF파일 업로드

구 분

PDF 파일 업로드

인적사항

(직접 입력)

학력사항

학력 사항을 증빙하는 졸업증명서, 성적증명서

(외국학위의 경우 학위기 및 외국박사학위신고필증 포함하여 제출)

교육·연구·산업체 경력

경력(재직)증명서 또는 강의경력증명서

연구실적

(최소자격요건 상 필요 시) 연구실적 증빙자료

자격사항

(최소자격요건 상 필요 시) 자격 증빙자료

자기소개서

(직접 입력)

추가사항

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, 기타 추가 증빙자료

  ※ 외국어로 발급된 서류는 본인이 서명·날인한 번역문을 파일에 포함하여 제출



7. 임용 및 처우
  가. 임용기간 : 2019. 11. 1. ~ 2020. 10. 31. (1년)
    - 교육과정 운영상의 사유로 1개 학기만 강의가 편성된 경우 강의를 담당하지 않는 기간도 임용기간에 포함  
  나. 보수
    1) 비전임교원의 보수는 계약에 따름
    2) 다문화연구원 비전임교원의 경우 한국연구재단「2019년도 인문사회연구소지원사업」지침 및 계약에 따름
  다. 재임용 : 계약만료 시점 이전에 재임용 심사를 거쳐 재임용 여부를 결정하며, 재임용 심사 절차는 본교 규정에 따름


8. 유의사항
  가. 임용예정일에 충족예정이었던 최소자격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
  나. 제출서류가 미비할 경우 심사과정에서 탈락할 수 있으며, 제출서류가 허위로 드러날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
  다. 수강인원 미달, 교육과정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발생할 경우 협의에 의하여 담당 강의를 변경할 수 있으며, 일부 교과목의 경우 윤강의 형태로 진행될 수 있음
  라. 교육과정 운영상의 사유로 강의를 담당하지 못하는 학기도 있을 수 있으며, 강의가 없는 학기는 강의 외에 다른 임무가 없는 경우 보수를 지급하지 않음
  마.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을 하지 않거나 공고 기간을 단축하여 재공고를 실시할 수 있음
  바. 임용예정자의 임용 포기, 연락두절, 그 밖에 임용불능사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후순위자를 임용할 수 있음
  사. 비전임교원의 경우 계약기간과 관계없이 학기 시작일 기준 만70세 이상이면 정규학기 개설과목 강의를 할 수 없음
  아. 기타 이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에 따름


9. 문의처
   - 교무인사팀 담당자(053-850-3352, 3350 ~ 3354)


2019. 09. 20.

최상단 이동 버튼